활용기공모이벤트당선작-3월 넷째주
 
   박용수님  등록일 : 2009-03-24


예전부터 관심이 있어서 주의깊게 지켜 보고 있었는데 2009 USB제품이 나와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2008일때는 솔직히 2G여서 메모리 용량이 적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여.
하지만 8G로 용량도 늘어나고 프로그램도 업그레이가 되서 바로 사버렸습니다.

사고나서 여러사람들이 올린 맵을 보기도 하고, 웹페이지에서 동영상으로 나오는 자료도 보면서 사용방법을 익혔습니다.

그리고 나서 사용... 저는 회사에서 회의도 많이 하구 새로운것을 만들어서 실행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회의할때 노트북에 끼고 나서 회의 시작. 
회의를 하면서 회의 내용 및 개선 사항, 문제점 등을 써나갔습니다.
저의 노트북에 프로젝터에 연결되어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저의 ThinkWise사용하는 모습을 보더니 하나둘씩 신기해 하더라구여.
회의를 마치고 여러사람들이 물어 보더라구여. 이게 무슨 프로그램 이냐고... 전 갑자기 유명인사가 된 듯 했져. 솔직히 제가 아니라 ThinkWise지만.
그리고 회의도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고, 보고까지 ThinkWise로 깔끔하게 마무리 해서 보냈더니 팀장님께서 저를 새롭게 보시더라구여.

이제는 우리 팀 및 다른팀에서도 관심을 갖고 서로 사고 싶어하더라구여.
지금까지 저는 모든 브레인스토밍, 회의, 보고 등을 ThinkWise로 하고 있습니다.

너무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업데이트 부탁 드립니다.
 
  [요약]
 
   → ThinkWise홈에서 더 많은 활용기 [보기]               마인드맵 ThinkWise 체험기 (활용기)            







Posted by 복리를 밑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